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사회

5월 2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5.26 06:13:06

 

쥐띠 운세

36年生 누구나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는 법이에요. 내 약점만 보고 기죽을 필요 없어요.

48年生 아닌 일에는 확실히 끊어줘야 해요. 그래야 상대방 희망고문하는 일도 없지요.

60年生 사람 많은 자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말이 많아지고 길어지면 실수가 생겨요!

 

72年生 환경이 변하더라도 내가 해야 할 일은 변하지 않으니 나태해지지 않도록 해요.

84年生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도 올라갈 수 있어요! 지금에 만족해보세요.

96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걱정은 내가 할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나만 생각하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방법을 찾아보세요. 오늘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줘야 해요.

 

49年生 자신감도 너무 넘치면 실수가 될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다' 정도만 보여주세요~!

61年生 좋은 추억만 만들기에도 벅찬 시간일테니 다툼이 있더라도 먼저 져줘도 좋아요.

73年生 때론 미움 받을 용기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오늘 새로운 도전에 겁먹지 말아요.

85年生 처음 마음이 중요해요. 내가 긍정적이면 주변 상황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거에요.

97年生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 성장도 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것에 더 욕심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답니다. 자신있는 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50年生 주변에 날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일일히 모두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62年生 노력해도 아무런 결과가 없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쉼이 필요하단 신호에요.

74年生 혼자하는 약속은 게을러질 수 있어요. 다이어트 약속도 주변 사람과 해보세요.

86年生 작은 일이지만 상대방은 상처받을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도 물어보길 바라요.

98年生 미룬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감정절제가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욱! 하는 감정을 잘 다스려야 실수가 없어요.

51年生 오랜만에 연락 온 사람은 반갑게 맞아주세요. 새로운 관계로 이어질 수 있어요.

63年生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목표도 더 높게 잡아보세요!

75年生 대인운이 좋아 의외의 사람이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봐요.

87年生 귀가 두개 인 것은 더 많이 들으란 뜻이랍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좋아요.

99年生 미소를 보여주세요. 내가 먼저 마음의 문을 열면 상대방도 열어줄게 분명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두를 필요 없습니다. 시간은 얼마든지 있으니 완벽한 마무리를 선택하세요!

52年生 비밀이 비밀이 안될 수 있으니 진짜 비밀은 혼자만 간직하고 있는게 유리해요.

64年生 상대의 호의가 당연한 권리는 아니에요~! 항상 감사한 마음과 표현이 필요해요.

76年生 막혔다면 계속 같은 방법으로 시도할게 아니라 다른 길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88年生 최악의 상황이 아님에 감사하세요. '~보다 낫지' 라고 생각하면 마음도 편해요!

00年生 다른 사람을 위해서라도 변덕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뚝심있는 모습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일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 일을 빠르게 마무리 해보세요.

53年生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지금 포기하면 너무 아까우니 더 버텨야 합니다.

65年生 후회할 일이 분명 생길테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7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할 필요 없으니 윗사람이라도 확실히 책임을 물어보세요.

89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 입니다. 미혼이라면 여기저기 약속을 꼭 잡아보길 바라요!

01年生 웬수같은 사이도 서로가 서로를 챙겨줘야 해요. 상부상조할 수 있는 기회군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시기 섞인 시비를 하나하나 다 받아줄 필요는 없답니다. 자리를 피해요!

54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내게 손실이 있다면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66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거에요. 오늘은 관대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마무리를 잘해야 완성이죠.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90年生 때론 나보다 주변 사람이 더 중요할 때가 있으니 식사 한 끼라도 대접해보세요.

02年生 모두가 나를 도와줄 수 있어요. 해결 안되는 일이라면 먼저 도움을 요청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돈은 언제든지 모을 수 있어도 대인관계는 한 번 흩어지면 끝이니 신중하세요!

55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해요.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봐요.

67年生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것은 문제될 것이 없답니다~! 오늘은 마음껏 표현하세요.

79年生 의외의 복병도 잘 해결될 수 있어으니 순간적인 감정만 잘 절제하면 된답니다!

91年生 또래라 해도 처음 만났다면 존칭으로 대해봐요. 내가 먼저 높여주는게 좋아요.

03年生 똑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면 혹시 내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살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극과 극의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움직이지 않으면 얻는 것이 전혀 없어요.

56年生 고진감래랍니다~! 고생은 모두 지나갔으니 오늘은 달콤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8年生 진정한 리더십은 모두의 의견을 수용하는 거에요. 모든 의견을 들어보길 바라요.

80年生 때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온답니다. 보다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92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선택을 이제는 해야 할 때에요! 처음 마음가는대로 해보세요!

04年生 어찌되었든 해결볼 수 있을테니 마음 놓고 푹 쉬는게 여러모로 더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내 감정을 감출 필요 없어요.

57年生 누군가 내 의견을 도용할 수도 있어요. 아이디어는 혼자 키우는게 더 유리해요!

69年生 긍정적인 생각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어요! 좋은 게 좋은거라 여기는게 나아요.

81年生 섣부른 행동은 오히려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나의 손실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3年生 아직 포기할 나이가 아니에요. 밑져봐야 본전이니 가능성 없어도 도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친구따라 강남도 못갈 수 있어요! 친구를 따르지 말고 나의 소신을 지켜보세요.

58年生 내가 준비 되어있으면 얻는 것은 수월할 수 있어요. 준비의 날로 만들어보세요.

70年生 때론 과감함이 필요하답니다. 오늘은 과감하게 포기하거나 선택하거나 하세요.

82年生 오랜만에 만났다면 밀당은 자제하세요. 밀당도 상황을 봐가며 해야 즐거워요~!

94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작더라도 함께 나누는 기쁨이 더 클게 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을 미루면 시간 낭비만됩답니다.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내 손으로 진행하세요.

59年生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컨디션이 안 좋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도 좋습니다!

71年生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내가 긍정적이면 결과도 긍정적으로 변합니다.

83年生 도움을 받아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95年生 상대방은 줄 생각도 없는데 혼자 김칫국은 아닐까요? 망신을 줄여야 한답니다.

 

                                                                                                      - 더사주 제공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단, 제10차 당정협의회 및 교육청 정책협의회 개최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서울시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최호정, 서초4)은 지난 16일 제10차 서울시 당정협의회와 서울시교육청 정책협의회를 열고, 제323회 임시회를 대비해 주요 현안을 점검했다. 원내대표단은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허훈 정무부대표, 박상혁 기획부대표, 옥재은·김종길 대변인, 곽향기 법률부대표, 김경훈 대외협력부대표, 김규남 청년부대표가 참석했다. 서울시에서는 강철원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기획조정실장, 경제정책실장, 도시교통실장, 재난안전관리실장, 주택정책실장, 도시공간본부장, 균형발전본부장, 한강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해 이번 임시회에 시에서 제출한 의안과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당정협의회의 주요 안건은 ‘야외축제 인파 안전관리’와 ‘기후동행카드의 시민편의 서비스 확대’, ‘리버버스 추진현황’, ‘강북권 활성화’와 ‘재개발‧재건축 사업지원 방안’, ‘철도지하화 계획’, ‘민선8기 후반기 조직개편안’ 등이었다. 당정은 먼저 3월부터 급증하는 야외 봄꽃 축제에 대비한 인파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를 점검했다. 대규모 축제에 대한 사전 점검회의와, 현장 인파관리상황 등을 확인하며, 시민 안전이 최우선 되는 축제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