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2월 11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2.02.11 05:53:06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을 조금만 줄여도 피곤하진 않을 거에요. 욕심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세요~!

48年生 주변 사람들 도움으로 순조로운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인복이 여기서 보이네요.

60年生 나의 행동에 따라 우연을 만들 수 있답니다. 행운이 노력으로 가능한 하루랍니다.

 

72年生 후회를 줄이려면 판단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재촉하더라도 여유롭게 여겨요.

84年生 하고싶은 말이 많아도 실수할 수 있으니 애초에 자제하는 것만이 방법이랍니다.

96年生 사람 사귐에는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내가 먼저 신뢰를 보여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속이 훤히 보이는 행동은 남 좋은 일만 시킬테니 포커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49年生 인맥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니 평소 연락 뜸했던 사람에게 안부를 물어보세요~!

61年生 성취하기엔 아직 많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은 첫 단계를 밟는다 생각해야 합니다.

73年生 안 될거라는 생각보다 무엇이든 잘 될거라는 생각이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줘요.

85年生 나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눈 앞에 있더라도 현재 상황에 맞게 진행해야 합니다.

97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즐겨보세요. 즐기는 자를 이길 사람 없다는게 증명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우울한 마음도 내가 만들어 낸 감정이랍니다. 잠시라도 바깥 산책을 즐겨보세요.

50年生 새로운 자격증이나 취미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새로운 재능이 발견되겠어요!

62年生 번복해서 100%의 결과를 이끌어내는게 아니라면 잘 생각하고 말을 바꿔야해요.

74年生 어차피 부딪쳐야 할 일이라면 오늘 시도해보길 바랍니다. 행운이 옆에 있어요~!

86年生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거나 애초에 지니지 않는 것이 실물수를 줄일 수 있답니다.

98年生 약간의 무리수가 요구되긴 하지만 원하는 것을 얻기 수월하니 포기하지만 마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고민에 공감해보세요. 해결책보단 공감이 더 필요할 수도 있답니다.

51年生 차질을 막기 위해서라도 갑작스럽게 생긴 계획은 마지막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63年生 주변 사람들 의사를 더 존중해보세요. 악화되는 상황을 막을 수 있는 길이랍니다.

75年生 너무 아껴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지출이 필요할 땐 시원하게 쓰는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잘한 일이 있다면 돋보여야 합니다. 조금은 잘난 척해서 칭찬을 얻어보길 바라요.

99年生 시간이 필요한 일이라면 조급해 하지 말아요. 때가 되면 잘 해결될 운이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안 좋은 말도 꼭 하고 넘어가보세요.

52年生 빈말이라도 정겹게 인사를 건네보길 바랍니다. 첫인사가 밝아야 관계도 좋아져요.

64年生 이외의 반전이 있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길 바랍니다~!

76年生 이익보다 명예를 중하게 여겨보세요. 명예가 있어야 이익도 생기는 법이니깐요!

88年生 대립을 잘 지켜줘야 한답니다. 중간에서 양쪽 의견을 모두 들어주는게 중요해요.

00年生 목표가 보이지 않는다면 잠시 쉬어가세요. 불투명하다면 포기하는 것도 좋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려운 시기는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당연히 마음 편한 시기도 곧 올 거랍니다.

53年生 내 사람인 척 가장하여 붙어있는 사람이 있군요. 오늘은 의심을 놓지 말아요~!

65年生 질투는 나를 깎아내리는 감정이에요. 나의 장점을 먼저 찾아보는게 좋겠습니다.

77年生 중립을 잘 지키길 바랍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될 수 있어요.

89年生 주변인들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가장 필요했던 귀인이 나타나 도와줄 수 있어요.

01年生 아직 반틈밖에 오지 않았다구요~! 시간 많으니 주저하지 말고 뜻을 이뤄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확신으로 다른 사람도 설득해보세요.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거에요.

54年生 비록 만나지는 못하더라도 소소하게 연락은 주고받으면 소확행이 될 거랍니다.

66年生 무조건 덤비기 보다는 주변의 환경도 고려하여 체력도 충전하는게 좋겠습니다.

78年生 인기를 얻으려 무심코 한 말이 구설을 불러올 수 있으니 말을 아끼는게 좋네요.

90年生 심란한 일들이 해결 될 하루랍니다. 오래 공들인 이들에 마침표를 찍어보세요~!

02年生 한 번의 양보가 두번 세번이 될 수도 있어요. 오늘은 포기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팽팽한 대립 속에서도 먼저 양보하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니 현명하게 넘겨봐요.

55年生 무난한 하루가 될 거랍니다. 속 썩이던 일도 잘 마무리될테니 편안한 날 되세요!

67年生 생각보다 변하는게 적을 수 있습니다. 큰 기대보다 받아들이는게 마음 편해요.

79年生 오늘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릅니다. 비상금은 미리미리 챙겨둬야 해요!

91年生 당장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지켜본다면 결과가 더 좋을 거에요.

03年生 하던 일을 멈추고 점검의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직진만 하다간 샛길을 놓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 말은 꼭 끝까지 들어보세요. 좋은 정보를 얻어 좋은 선택도 가능하답니다.

56年生 고정관념을 깨야 더 넓은 세상이 아름답게 보일 거에요. 우물에서 나와야 합니다.

68年生 서두르다 손해볼 수 있는 날이니 오늘만큼은 기다릴수록 좋은 일이 많을 거에요.

80年生 갈등되더라도 개인적인 이익보다는 옆 사람의 의리를 먼저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92年生 뒷 일이 순조롭기 위해서는 앞 일부터 잘 처리해야 하니 일의 순서를 잘 매겨요.

04年生 장난은 장난으로 받아주는게 좋습니다. 나 혼자 마음 상해 아파하지는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옛 방법보단 트렌드를 따르는게 유리하니 너무 고집부리는 날 되지 않길 바라요.

57年生 지금보다 더 필요한 곳이 생길 수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지출관리를 잘 해야 돼요.

69年生 안 될 일이라면 일찍이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될 거에요.

81年生 나만의 방법이 있는 것처럼 상대방도 마찬가지랍니다. 내가 다 정답일 순 없죠~!

93年生 상대를 설득하기 위해선 내가 모든걸 알아야 합니다. 잘 모르는 일은 쉿!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돈과 관련 된 일일수록 미루지 말고 그때그때 처리해야 손해를 줄일 수 있어요.

58年生 다퉈봤자 남는 것이 없겠군요. 내가 먼저 관대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70年生 결정에 있어서 개인적인 감정은 제외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실수가 없어요.

82年生 주변 사람을 통해 얽혔던 일들이 풀릴 수 있겠습니다. 인복을 느낄 수 있겠어요.

94年生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바로 잡아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싫은 일을 넘기지 말아요. 애초에 떠맡지 않도록 확실하게 밝히는게 현명합니다.

59年生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오늘은 반전이 도사리고 있으니 더 집중하세요.

71年生 욕심 내면 나만 손해랍니다. 적당한 때에 물러서야 내 것도 지킬 수 있을 거에요.

83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꼬리가 잡혔다면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좋아요.

95年生 흐지부지 되지 않게 확실하게 해야 다음 기회고 있으니 어영부영 넘기지 말아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