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2월 13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0.12.13 11:27:02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먼저 굽혀준다면 다툼은 없답니다. 이해하고 배려하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48年生 좋은 리더자의 모습이란 앞에서 당겨도 좋지만 뒤에서 확실히 밀어줘도 좋아요!

60年生 주변 사람들 눈치 보지 말아요! 당당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72年生 내가 결정했다면 믿어 의심치 말아요. 그 길로 쭉 직진해도 나쁜 운이 없습니다.

84年生 인연은 언제 어디서 될지 모른답니다. 큰 실수만 아니라면 그냥 넘어가주세요!

96年生 주변에는 나를 시기하는 사람도 있네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행동 하나에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말과 행동 하나 하나 신경써야 한답니다!

 

49年生 얻으려면 그만한 값어치는 치뤄야 해요. 적게 잃고 크게 얻는 것을 선택하세요.

61年生 일때와 아닐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상황에 맞게 눈치를 살펴봐야 유리해요!

73年生 꿈을 크게 가지게끔 복돋아줘도 좋지만 조금은 현실적으로 조언해줘도 좋아요.

85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더라도 일단은 진행중인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맞습니다.

97年生 누가 나의 조력자가 되어줄지 모르니 지금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줘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말 한마디에 가해자로 몰리기도 하죠. 내뱉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신중해야 돼요.

50年生 조금은 욕심있게 행동해도 좋아요. 내 밥그릇은 내가 챙긴다고 생각해야 좋아요.

62年生 주변의 관심에 부담스러워 말고 누려보세요. 책임감을 즐겨봐도 나쁘지 않아요.

74年生 더 솔직하게 말해주도록 하세요 리액션도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유리해요.

86年生 윗사람 부탁도 거절할 것은 거절해야 됩니다. 대신 예의를 갖춰 해야하니 명심!

98年生 빠르게는 나중에도 할 수 있지만 꼼꼼하게는 지금부터 해둬야 습관이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겉모습만 보고 함부로 판단해선 안 돼요! 그 속내를 잘 살펴봐야 손실이 없어요.

51年生 내가 생각한 것이 정답일 수 있으니, 오늘은 내 뜻대로 밀고 나가도 좋겠습니다.

63年生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문제가 되는 날이니 달콤한 것, 문화생활로 풀어보세요~!

75年生 혼자 이룬 것은 없을거에요. 내 주변 사람들에게 더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87年生 시간을 더 가져도 좋을건 없네요. 빠른 판단으로 오늘을 마무리해도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그저그런 날일 수 있어요. 순조롭고 평온한 시간들이 나쁜건 아니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바쁘더라도 나만의 시간을 놓치진 마세요. 힐링도 하고 휴식도 취해야 합니다.

52年生 사람을 편애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저마다 다 다른 매력이 있으니 챙겨주세요.

64年生 상대방의 실수도 한 번쯤 눈 감아줄 수 있어야 해요. 하지만 이번 뿐이랍니다!

76年生 한번 무너진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어렵지요. 곁에 있을 때 잘해줘야 한답니다.

88年生 힘들 때 나를 챙겨주는 사람은 가족 뿐이랍니다. 좀더 살갑게 대해줘야 합니다.

00年生 급하더라도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이 제일 빠른 길이니 가장 현명한 방법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쉽게 결정하면 그만큼 감당못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야 돼요!

53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한 번 크게 질러야 합니다. 터뜨리세요.

65年生 상대방 말에 의심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원망을 듣지 않아요.

77年生 내일을 생각해야 돼요. 오늘의 일은 어떻게서든 오늘 내로 끝내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생각보다 주변에 관련 경험자가 많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꿀팁을 얻어봐요~!

01年生 과음은 하루를 망치게 될 거에요. 차라리 대화로 좋은 추억을 더 많이 쌓아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 앓는다고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근심을 털어놓아 보세요.

54年生 중도에 포기하면 조금이라도 얻을 수 없어요. 마지막까지 열과 성을 보여주세요.

66年生 서운함이 쌓이면 걷잡을 수 없지요.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살갑게 대해보아요!

78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어느정도 어울리는 것이 정보도 얻고 좋을 수 있습니다.

90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을 바꾸고 싶다면 내가 하는 일에 자긍심을 가져보길 바라요!

02年生 꼼꼼한 과정없이 좋은 결과는 없답니다. 목표가 있다면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얻는 것이 있다면 잃는 것도 있기 마련이죠. '포기'라는 과감함도 필요하답니다.

55年生 인생이 원래 도와가며 사는 거라고 하죠. 나도 언젠간 도움받을 일 있을 거에요.

67年生 모든 것이 좋아보여도 결심을 해야 할 때 입니다. 후회 없게 오래 생각해보세요.

79年生 옆에서 잔소리하면 더 낮은 결과가 생길 수 있어요. 묵묵히 지켜보는게 좋아요!

91年生 다른 사람 싸움에 내 등만 터져나가네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03年生 내 것은 내가 챙겨야 합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나도 베풀면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행복보단 정신적인 행복을 추구하며 감정을 다스려보길 바라요.

56年生 오늘 해야 하는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내일은 내일 할 일이 산더미랍니다.

68年生 새로 만나는 사람들도 모두 좋은 인연으로 맺어둬야 훗날에 도움 될 수 있어요.

80年生 지키지 못할 말이라면 하지도 않는 것이 좋아요! 약속 하나도 신중히 해보세요!

92年生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하루일 거에요. 그동안 고생한 자신에게 칭찬해주세요.

04年生 선두로 달린다하여 유지할진 아무도 모른답니다. 페이스 조절이 관건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현실에서 동떨어진 생각은 이제 그만~! 아랫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57年生 끝난 듯 보여도 끝난 것이 아니니.. 마무리라 생각하고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69年生 나섰다가 망신만 당할 수 있어요. 아는 것도 모르는체 지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81年生 계획이 어긋났다면 다시 수정하면 된답니다. 풀 죽어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93年生 단조로운 일상이 지겹다면 오늘 하루 정도는 잠깐 다른 일에 한눈 팔아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갑자기 결정하지 말아요. 더 이성적으로 판단할 필요가 있어요.

58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넘어가면 혼자 길을 헤맬 수 있답니다. 내 신념을 지켜야해요.

70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나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라면 도와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82年生 결정에 고민이 있다면 오늘은 윗사람이 귀인이니 찾아뵙도록 하는게 좋겠어요!

94年生 핸드폰은 잠시 내려두고 사람들과 눈을 맞추며 대화하는 시간을 늘여야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은 가지고 있어도 쓸데가 없답니다. 미래를 바라보세요.

59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날 잡고 해도 괜찮아요. 응어리를 모두 떨쳐내보세요!

71年生 나에게는 별거 아닌 일인데 상대방에는 큰 일이 될수 있으니 도와줘도 좋아요.

83年生 순서를 건너뛰면 그만큼 리스크가 많답니다. 정해진 순서를 먼저 지켜주세요!

95年生 내가 한 행동이 큰 영향력을 끼칠 거에요. 행동 하나에도 주의깊게 돌아보세요.

 

                                                                                                      - 더사주 제공
                       

적십자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2호점 탄생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관리사무소장 변수창)가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적십자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아파트관리사무소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서울 노원구 월계흥화브라운빌 아파트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아파트 명패를 전달했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는 “평소 지역 아동을 보호하는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도 참여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적십자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아파트는 지난 2023년도 서울 노원구 월계주공1단지 가입 후 1년여 만에 2호가 탄생했으며,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아파트 동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현진 월계흥화브라운빌 동대표는 소속 적십자봉사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으며, 2024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3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