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1월 6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1.01.06 00:12:04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내 능력 이상의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더 승산이 생길거에요!

48年生 그동안은 그냥 넘겼어도 오늘만큼은 똑부러지게 확인하고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60年生 나만 참으면 상황은 좋게 해결 될 수 있어요. 일단은 묵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있어요. 소신을 지키길 바랍니다.

84年生 큰 지출까지도 이어질 수 있으니 소액이라도 필요한 것이 맞는지 돌아보세요~!

96年生 어차피 내 일이라면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내가 직접 하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큰소리 치다가 뻘쭘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조용히 묻어가는게 좋아요!

 

49年生 이상이 너무 큰건 아닐까요? 좀더 현실성 있는 목표를 잡아줘도 괜찮겠습니다.

61年生 오르막길에서 주저앉으면 내리막길을 못 보게 되죠. 다시 한 번 일어서보세요!

73年生 자존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상황에 따라 굽힐 줄 안다면 유리해요.

85年生 내 개인적인 감정이 들어가기 쉬워요. 주변 사람들에게 결정을 맡겨도 좋아요!

97年生 주변 정리는 뒤로 미루는게 나아요.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회성이 조금 떨어지는 사람이 있더라도 인내하며 기다려주는게 리더입니다.

50年生 오늘은 무리수를 두지 않도록 해요. 할 수 있는 만큼만 진행하는게 좋겠습니다.

62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귀인이 있답니다. 보다 큰 일을 벌여도 성과가 나쁘지 않네요!

74年生 욕심부리지 말고 어느 정도 얻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좋아요.

86年生 반가운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전화기를 가까이 소지하는게 좋은 하루네요!

98年生 많은 조언을 얻기보단 오늘은 딱 1명의 멘토를 정해 조언을 구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디선가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어요. 나의 조력자를 믿고 전진해도 좋습니다.

51年生 아직 포기하기에는 일러요. 지금의 상황만 이겨낸다면 평지가 이어질 거랍니다.

63年生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내 가족부터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75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못할 일이 없답니다.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87年生 실수가 없을 때까지 반복, 연습만이 살 길이랍니다. 완벽을 추구하는게 좋아요!

99年生 지나간 과거와 실패를 발판삼아 더 나은 미래를 계획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떤 일이든 주위 환경이 도와줄테니 의욕적으로 돌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年生 괜히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한 일이 아니라면 쉬쉬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나보다 더 못한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욕심내지 않는 마음이 필요하겠어요.

76年生 오늘도 잘 해낼 수 있다! 외쳐보세요.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 수 있어야 합니다.

88年生 내가 정한 길이니 번복해도 뭐라 할 사람 없답니다. 남 의식은 넣어두길 바라요.

00年生 한 발 뒤에서 생각하면 별일 아니게 된답니다. 넓게 바라보는 눈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좋다고 하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보길 바랍니다.

53年生 누구나 슬럼프는 있답니다. 어람나 참고 기다려줄 수 있냐가 관건이 되겠군요.

65年生 생각만큼이나 잘 흘러가지 않을 수 있어요. 때에 따른 융통성이 필요하답니다!

77年生 찾고자 하는 것이 가까이에 있어요! 가족들의 도움을 얻어봐도 나쁘지 않네요.

89年生 너무 조급해 말아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결과는 때에 맞춰 올 거랍니다!

01年生 이제 다시 웃는 날만 가득하군요. 잃어버렸던 삶의 활력을 되찾아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까워하지 말아요~! 버려야 할 물건은 때에 맞춰 버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年生 다른 사람 때문에 힘들어질 수 있는 하루에요. 고민상담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66年生 지금 무난하더라도 저녁엔 어떻게 될지 모르니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78年生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답니다. 아직은 변화의 때가 아니니 조금더 기다려보세요.

90年生 동료들을 위한 마음이 크다면 표현하세요. 감사의 보답은 명확히 해줘야 해요.

02年生 무대포로 돌진하는 것은 무모합니다. 최대한 이해와 설득시키려 노력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라는 마음이 과부화를 불러온답니다. 쉴 땐 쉬어주세요!

55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참석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67年生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동네 한 바퀴도 좋으니 잠시잠깐 바깥바람을 쐬보세요!

79年生 스스로도 심각하다고 느낄 정도로 꼼꼼하고 깐깐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91年生 내 능률을 올릴 수 있는 일이라면 진행해도 괜찮아요! 성장할 기회가 된답니다.

03年生 내게 필요할 수도 있으니 처음부터 거절말고 어떤 일인지 자세히 들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고집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의견을 들어보고 조율하세요.

56年生 아무런 계획이 없으면 싸울 준비가 안 된거죠. 뭐든지 계획과 작전이 필요해요.

68年生 잊고 있었던 목표가 있었다면 오늘 다시 한번 새겨 보세요~! 초심이 중요해요.

80年生 변덕부리면 있던 것도 잃게 된답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하여 마무리 지어봐요.

92年生 오후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오늘의 일은 최대한 오전에 끝내길 바라요.

04年生 특별하게 사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답니다. 오늘은 평온하고 순조로운 날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약간의 손실만 감내하면 더큰 이익을 볼 수 있으니 이만하면 다행이다 여겨봐요.

57年生 아직 목표를 이루려면 많은 일이 남았답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 떨어보세요!

69年生 고생이 있어야 비로소 즐거움을 깨닫는답니다. 이 또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81年生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하나 하나의 디테일을 잡아보세요.

93年生 오늘은 빨리빨리 밀어붙여 결과가 나오도록 만드는 걸 목표로 삼아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박수 칠 때 떠나라' 라는 말이 있죠. 더 욕심내다간 본전도 못찾을 수 있답니다.

58年生 복잡하게 생각하면 답을 놓칠 수 있어요. 너무 꼬지말고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70年生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만 해도 충분히 승산 있으니 미리 겁먹지 않도록 하세요!

82年生 매너있는 모습에 이성들의 호감이 잦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매너가 좋습니다.

94年生 인연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나의 편으로 만들면 나를 위해서라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곧 기회가 다시 올테니 너무 의욕상실 말아요. 초심을 다시 새겨서 전진합시다!

59年生 왠지모르게 예민해지는 날이에요. 겉으로 표출하여 분위기를 망쳐선 안 돼요~!

71年生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게 필요합니다.

83年生 확고한 목표가 없다면 의욕이 상실되기 쉽습니다. 목표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진정 나를 위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살펴보세요. 인간관계 정리도 필요해요.

 

                                                                                                         - 더사주 제공

오세훈 시장, “2030년까지 1천만 명 한강 수상이용 시대… ‘일상·여가·성장 거점’”

[영등포신문=이천용 기자] 2030년까지 서울시민 1천만 명이 한강 수상시설을 이용하는 시대가 열린다. 한강 위와 수변이 일상과 여가 공간, 성장 거점이 되는 친수공간으로 재탄생한다. 한강에 수상 오피스와 호텔을 띄우고 각국 음식 푸드존을 조성한다. 누구나 타는 수상 스키장을 만들고 잠실·이촌에는 도심형 마리나가 들어선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시청에서 기자설명회를 열고 이와 같은 내용을 담은 ‘한강 수상활성화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지난해 3월 수변도시 서울 조성을 목표로 내놓은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의 후속편이다. 일상 삶의 질을 높이는 수상 환경 조성과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수상 활동 다양화, 도시 경쟁력을 강화할 수상 인프라 구축에 중점을 뒀다. 연간 약 9,256억 원의 경제효과와 6,800여 개 일자리 창출이 예상된다. ‘2030 리버시티, 서울’을 조성하는 이번 계획은 3대 전략, 10개 추진과제, 26개 세부사업으로 구성됐다. 3대 전략은 ▲일상의 공간 ▲여가의 중심 ▲성장의 거점이다. 총예산은 민간 3천135억 원, 재정 2,366억 원으로 약 5,501억 원이 투입된다. 우선 한강이 일상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수위가 올라가도




가장많이 본기사

더보기